세일즈포스는 1999년 마크베니오프가 설립한 기업으로서
CRM서비스에 최초로 클라우드기반 SaaS모델을 적용하였습니다.
세일즈포스는 2012년 SAP을 제치고 글로벌CRM 시장점유율1위를 차지한 뒤,
2020년에는 원조CRM 기업인 오라클의 시가총액을 넘어섰는데,
클라우드소프트웨어로 시작한 기업이 40년이상 업력의 거대소프트웨어 기업의 시가총액을 추월했다는 점에서
클라우드시대로의 전환이 시작됐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세일즈포스는 세계 최고 고객 관계 관리(CRM) 플랫폼입니다.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등 기업의 다양한 직군이
언제, 어디서나 협력하여 고객 만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트레슬은 세일즈포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기반으로
기업이 세일즈포스 제품들을 적절히 활용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일즈 클라우드
판매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자동화하여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산업 클라우드
금융, 넷제로, B2C 등 다양한 산업별
맞춤형 클라우드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클라우드
영업활동에 필수적인 고객지원과 운영관리를돕는 제품입니다.
태블로 / CRM 애널리틱스
다양한 데이터를 단순 클릭으로 연결하고,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발굴합니다.
마케팅 클라우드
다수의 고객에게 기업을 인지시키는
전통적인 마케팅기법을 뛰어넘어 데이터에 기반한개인화, 자동화 마케팅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아인슈타인 플랫폼
Salesforce의 AI를 통해 기업이 보다
지능적인 업무 수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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