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는 1999년 마크베니오프가 설립한 기업으로서
CRM서비스에 최초로 클라우드기반 SaaS모델을 적용하였습니다.
세일즈포스는 2012년 SAP을 제치고 글로벌CRM 시장점유율1위를 차지한 뒤,
2020년에는 원조CRM 기업인 오라클의 시가총액을 넘어섰는데,
클라우드소프트웨어로 시작한 기업이 40년이상 업력의 거대소프트웨어 기업의 시가총액을 추월했다는 점에서
클라우드시대로의 전환이 시작됐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2020년 8월에는 다우존스 산업평균30개 기업중 하나로 편입되었는데, 티커(심볼)가 CRM일정도로,
2022년 11월 현재 글로벌CRM 시장점유율 22.9%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1위(2022년 11월 IDC 발표 보고서 기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15만개 이상의 기업이 세일즈포스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매출실적이 연평균 25%이상 성장하고 있는 혁신기업입니다.
세일즈 클라우드
판매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자동화하여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서비스 클라우드
영업활동에 필수적인 고객지원과 운영관리를돕는 제품입니다.
CDP
불특정다수에게 기업을 인지시키는
전통적인 마케팅기법을 뛰어넘어 데이터에 기반한개인화, 자동화 마케팅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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