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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Cloud

서비스 자동화 솔루션 / Service Cloud


고객 서비스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합하고, 셀프 서비스 고객 포털과 지식 기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기업 고객 센터에서 현장까지 업계를 주도하는 서비스용 AI CRM으로 생산성을 향상하세요.


세계 전화, 이메일, 웹, 앱, 이메일 챗봇,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 정보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하는 고객 서비스 소프웨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문제 해결 역량을 개선해드립니다.

Case Management

자동화 도구와 고객의 정보부터,
이전 상담 내역까지 모든 데이터를 통해

상담원이 사례를 손쉽게 해결하도록 도와줍니다.


Self Service

고객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답을 찾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적시에 적합한 문서를 제공합니다.


Case Routing

고객과 고객의 사례에 부합하는 에이전트를 
자동으로 할당함으로써 

더욱 전문성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서비스 클라우드의 주요 기능


Case Resolution

다양한 채널에서 사례 해결

상담원이 전화나 웹, 채팅,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신속하게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riority Assignment

사례 우선순위 배정

사례 긴급성, 해결 시간 등을 바탕으로 사례의 우선순위를 배정함으로써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Mobile App

현장 서비스 맞춤 앱

상담사 뿐만 아니라, 현장 작업자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지원합니다.

Business Insight

비지니스 인사이트 얻기

세일즈포스 플랫폼에 저장된 고객의 모든 정보를 저장하고,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면을 통해 사례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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