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for Wealth Management


Customer 360


PB센터 포함 영업점 직원들의 개인고객 관리 기능
(동일 관리자 지정시) 법인계좌 및 자녀계좌 연동
고객이 맺고 있는 관계 / 상호작용 내역 / 영업기회 등 고객을 중심에 두고 관련된 components를 연결 
고객을 완벽히 이해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 관리가 필요한 케이스를 미리 설정, 해당 조건이 충족되면 Opportunity나 Task를 자동생성시키고
영업직원들이 이를 F/U함으로써 고객관리 가능
  • 일정액 이상 입금고 발생, 금융상품 만기 도래 등 이벤트 발생시, Opportunity 자동생성
        ➡ 거래고객으로 전환하거나 다른 금융상품으로의 가입유치를 독려
  • 일정액 이상 출금고 발생 등 이탈가능징후 포착, 마지막 컨택일로부터 일정기간 경과, 본사/영업점 차원에서 특정 금융상품 판매 프로모션 시행시, Task자동생성
         고객과의 컨택을 시도하라는 Task를 처리함으로써 빈틈없는 고객 관리 가능
                                             

Promotion Management


프로모션 기획 및 진행시,
본사 리테일본부 뿐만 아니라 지점 차원에서도 Targeting하는 고객군을 편리하게 추출 
필요한 업무들과 체크리스트를 템플릿으로 구성, 일정에 따라 업무별 데드라인 자동설정
업무 공백 없이, 서류의 누락 없이 성공적인 프로모션 완수

                                             

                                             ▲ Retail - Wealth Management 통합솔루션 중 고객(예시)화면, by trestle



                                       ▲ Retail - Wealth Management 통합솔루션 중 영업기회(예시) 화면 , by trestle



                                     ▲ Retail - Wealth Management 통합솔루션 중 캠페인 진행을 위한 템플릿(예시) 화면 , by tres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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