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product from Trestle

Service cloud


영업활동에 필수적인 고객지원과 운영관리를 돕는 제품입니다.

Omni channel Routing

 

전화, 이메일, 웹, 앱, 이메일 챗봇,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 정보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하여 신속하고 정확하 게 고객 응대
고객이 누구인지, 해결해야 할 문제가 무엇인지에 따라 최적화된 직원을 배치하고 작업을 배분하여 업무효율성 극대화
AI를 기반으로 서비스 담당자가 고객에게 취해야 할 최적의 다음행동을 추천, 고객 문의량을 사전에 예측하여 적절한 서비스 인적자원을 배치하도록 지원

Reporting Analytics 


CRM 데이터에 기반해 만들어진 대쉬보드를 제공하여 올바른 의사결정과 신속한 업무처리 지원

구성원간 영업성과와 KPI 공유

Field Service 


모바일에 저장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서비스 직원이 인터넷 연결이 어려운 현장에서도 고객 서비스 제공
Visual Remote Assistant 기능을 통해 서비스 직원이 직접 현장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비디오 채팅으로 고객의 문제 해결 지원

주식회사 트레슬 | 대표이사 : 이명용

사업자등록번호 519-81-03039
고객문의 02-2070-7230 | admin@trestle.co.kr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74, 청하빌딩 5층